이전페이지

맛집상세정보

스크랩

이전페이지

  • 치즈등갈비(1인분)
  • [출처] http://blog.naver.com/k_cheonrang/220225089776
  • 볶음밥
  • [출처] http://blog.naver.com/k_cheonrang/220225089776
  • 치즈등갈비상세
  • [출처] http://blog.naver.com/k_cheonrang/220225089776
  • 기본반찬
  • [출처] http://blog.naver.com/k_cheonrang/220225089776
  • 내부1
  • [출처] http://blog.naver.com/k_cheonrang/220225089776
  • 내부2
  • [출처] http://blog.naver.com/k_cheonrang/220225089776
  • 외관사진
  • [출처] http://blog.naver.com/k_cheonrang/220225089776
    • 사진보기

    /

    등빨 아산점

    한식

    숯불치즈쪽갈비&퐁듀 맛집 “등빨 아산점”더보기

    평점

    ☆☆☆☆☆

    4.0(19명) / 1,222명 관심

    업체획득뱃지

    • 블로거 선정 인기맛집 맛집, 요리, 여행블로거 추천으로 선정된 인기맛집 인증 뱃지

    기본정보

    대표메뉴메뉴 전체보기
    치즈등갈비(1인분)(14,000원), 날치알주먹밥(3,000원), 치즈오돌갈비(300g)(20,000원)
    가격대(1인기준)
    10,000원 ~ 20,000원
    영업시간
    오후 16:00 ~ 오전 02:00
    오후 16:00 ~ 오전 02:00
    휴일
    연중무휴
    전화

    (041) 544-1888

    실행할 애플리케이션 선택

    닫기

    • 자세히보기자세히보기버튼
    주소복사
    충남 아산시 용화동 988 1층

    찾아가는 길

    대중교통
    없음
    자가용
    온양온천역에서 온양역길을 따라 608m이동 후 우회전. 외암로를 따라 161m이동 후 우회전. 등빨까지 약 140m이동. 소요시간 약 3분
    없음온양온천역에서 온양역길을 따라 608m이동 후 우회전. 외암로를 따라 161m이동 후 우회전. 등빨까지 약 140m이동. 소요시간 약 3분
    주차
    주차안됨
    좌석
    54석 / 방: 방없음
    배달/포장
    배달불가 / 포장가능

    한줄평가수정 가능, 최종 평가 내용으로 맛집 점수 반영.

    메뉴판닷컴 회원이세요?

    회원평가

    비회원평가

    * 회원평가 시 메뉴판닷컴 포인트(씨앗)이 적립 됩니다.
    * 메뉴판닷컴 회원가입은 PC(www.menupan.com)에서 가능 합니다.

    한줄평가작성

    별점

    0
    서비스
    0
    분위기
    0
    가격
    0
    총점
    0 / 5점
    • 후식금지령 2015/10/05
      여기 치즈등갈비 진짜 매워요ㅠㅠㅠㅠ근데 치즈랑 먹으니까 좀 덜 맵긴하던데ㅠㅠ 매운거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!
    • 차도진 2015/10/01
      전체적으로 맛이 너무 자극적이어서 아쉬웠어요 ㅋㅋ 먹고나니 속이 아프더라고요 ㅋㅋ 너무 매워서 ㅋㅋㅋ
    • 송민정 2015/09/26
      갈비 양이 넘 적었음 ㅠ_ㅠ 치즈만 잔뜩 주고 ㅜ_ㅜ 갈비는 진짜 쪼금이고 ㅜ_ㅜ

    19개 전체보기

    이 매장이 가고싶다면, 눌러주세요!

    가고싶어요 가고싶어요아이콘 2

    4천원택배광고배너

    4천원택배광고배너

    수정할 정보가 있으면 알려주세요!

    위의 내용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 하세요. 닫기
    SMS 보내기
    발송(메뉴판닷컴) : 02-2017-7700
    수신번호
   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
    - 제공받는 자: ㈜메뉴판닷컴
    - 수집 및 이용목적: 문자발송
    - 수집항목: 연락처
    - 보유 및 이용기간: 목적 달성 시 파기
    *입력하신 정보는 기재된 이용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.

    취소

    문자전송

    숯불치즈쪽갈비&퐁듀 맛집 “등빨 아산점”을 소개한다.

    깔끔하고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, 가공제품을 배제하고 손으로 직접 만든 수작요리를 원칙으로 하고있다.

    숯불에 구워낸 매콤한 등갈비와 담백한 치즈의 환상적인 만남! 자꾸자꾸 손이가는 매력만점 치즈 등갈비.
    메인메뉴를 다 먹었을 때쯤 남은 양념에 볶아먹는 볶음밥.
   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다.

    다른 치즈쪽갈비집과 차원이 다른 진정한 등갈비의 맛을 등빨에서 느낄 수 있다.